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것도 미니 에이프런 드레스.
어깨를 스륵 돌리고 등에서 크로스하는 양사이드의 프릴과, 허리 뒤에 리본 모양으로 묶여있는 넓은 끈이 큐트하고, 옷자락에서 보이는 맨발의 넓적다리가 요염하다.
다른 사람에겐 좀 보이기 어려운 모습이구나, 라고 타츠야는 생각했다.
“정말로 잘 어울려. 나만의 유리케이스 안에 장식해 두고 싶은 정도다”
그 기분을 솔직히 입에 담자, 조금 이상한 표현이 되어 버렸다.
“오라버니....... 그건 조금 엽기적인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말로만 들으면 조금 기가 막혀하는 말투이지만, 표현으로 보자면 부끄러움을 감추기 위한 것이란 건 일목요연했다.
하지만 그것에 태클은 걸지 않고, 타츠야는 웃으며 젓가락을 집었다.
 
저녁식사가 끝나고, 남매는 식당에서 거실로 이동했다.
2인용 소파에 앉는 타츠야의 앞에 커피컵을 놓고, 자기 몫도 놓고 미유키는 오빠 옆에 앉았다.
“그런데, 그 사람들의 용건은 무엇이었습니까? 마법식을 보존하는 기능을 가진 샘플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입니다만”
조금 간격을 두고 앉아, 모은 발을 펴고 양손을 허벅지에 겹치고 비스듬히 앉아서 타츠야에게 눈을 향한 미유키가 호기심을 숨길 수 없다는 듯 그렇게 물었다.
“보존하는 기능이 있는지는 지금부터 조사할 예정이지만말야”
그건 확실히 올 거라고 예상한 질문이라서, 타츠야도 대답을 준비하고 있었다.
“일을 도우라는건, 평소 그대로.”
단지 그것은, 있을 법한 거짓말로 무마하는, 이란 의미는 아니다.
“하지만 이번 일은 재미있을 것같다.”
“수락하시는 겁니까?”
미유키의 이 말은 단순한 장단맞추기였다. 이미 들은 얘기라도 오빠가 이번 일을 거절할 리가 없다는 것을 그녀는 알고 있었다.
“일이 일인만큼 모르는 척은 할 수 없어. 이렇게 샘플도 맡았고.”
타츠야의 눈이 테이블의 끝으로 향했다.
거기에는 사유리가 가지고 있던 큰 보석상자가 놓여져 있었다.
새로운 습격자에 의한 강탈의 두려움으로, 사유리는 무리하게 타츠야에게 맡긴 것이다.
그 새, 개발3과에 맡긴다는 언질을 주었기 때문에 타츠야에게도 불리하지 않았다.
“이것이 샘플입니까? 마법식을 보존하는 기능을 갖고 있을 지도 모른다는.”
“아아”
그것이 대체 뭔지? 라는 무언의 물음에, 타츠야는 보석상자를 열었다.
“니노곡옥계통의 레릭이다.”
들여다 보는 미유키에게 그 정체를 가르쳐준다.
미유키는 양손으로 입을 막고, 눈을 크게 뜨며 타츠야를 보았다.
“왜 그 사람은 그런 물건을......”
“군의 의뢰이다. 복제를 주문받았다고 해.”
“그런 무모한.......”
렐릭이 어떠한 것인지, 그것을 카피한다는 것이 얼마나 무모한 시도인가, 타츠야정도는 아니라도 미유키는 이해하고 있었다.
“무모한 것이라고 군도 이해하고 있을 거다. 무모함을 알고도, 도전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겠지.”
마법식이 사상을 개변하는 정보체·에이도스에 간섭하여, 정보체를 일시적으로 바꿔써서, 마법식에 기입한대로의 사상개변을 실행한다. ― 이것이 마법이다. 예를 들면 표면이 붉은 물체에는 ‘주로 붉은 빛을 반사한다’‘형태가 구체’란 정보가 부수한다. 이 정보를 ‘주로 파란 빛을 반사한다.’란 내용의 마법식으로 덧쓴다면 , 구체의 표면이 파랗게 변환된다. 사상을 부수하는 정보체를 마법식으로 덧쓰는 것으로, 마법식에 기입되어있는 정보가 일시적으로 그 사상을 표현하는 속성이 된다. 그 효과는 마법식이 사라지고 본래 그 사상에 부수되어 있던 정보가 현재화할때까지 계속된다.
마법식은 마법을 발동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다하기 위한 도구이지만, 이 예로 알수 있듯이 마법식을 보존하는 것만으로는 마법으로 되지 않는다. 하지만 자기자신의 에이도스를 덧쓴 상태로, 그 덧씀에 쓰여진 마법식을 보존할 수 있다면, 걸린 마법을 영속시킬 수가 있다. 그 물질이 본래 가지고 있던 에이도스에 대신하는 부수정보체로서 마법식을 보존할 수가 있다면, 그것이 가능하다.
즉, 마법식을 보존할 수 있는 물질은, 마법의 효과를 보존할 수 있는 물질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이론상으로는, 온도를 바꿔 쓰는 마법의 마법식을 보존한다면 수백도의 온도, 마이너스 수십도의 저온을 아무런 에너지공급없이 유지하고, 운동속도를 바꿔 쓰는 마법식을 보존한다면 의사적인 영구기관을 실현할 수 있다.
“마법식을 보존하는 것 만으로는 마법사를 대신할 수 없지만, 마법식을 보존하는 기능은 기계적으로 마법을 발동하는 데에 불가결한 것이다. 니노곡옥의 복제자체에 흥미는 없지만, 마법식보존의 기능이 진짜라면, 그 시스템을 반드시 해명하고 싶다.”
“가능합니다, 오라버니라면”
어느샌가 미유키는 타츠야의 옆에 찰싹 붙어 앉아 있었다. 험악한 얼굴로 중얼거리는 타츠야를 부드러운 목소리로 격려하면서, 미유키는 오빠의 어깨에 살짝 머리를 기댔다.
가사에는 가능한 한 자기 손을 쓴다, 타츠야의 시중을 기계에게 맡기고 싶지 않다, 그것이 미유키의 방침이지만, 식후 설거지까지 수작업할 정도로 집착하고 있지는 않다. 그녀 또한 학생이고, 해야할 일이 산더미같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취사선택은 필요하다.
저녁식사에 쓴 그릇을 전부 HAR(home automation robot)에 맡기고, 미유키는 공부하기 위해 책상으로 향하고 있었다.
마법과고교라고 해도, 마법이외의 공부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아니다.
시험이 없는 만큼, 매일의 과제가 중시된다.
지금, 숙제에 전념하고 있는 과목은 수학. 어느쪽이라고 한다면 기피과목이다.
아까 아무래도 풀리지 않는 문제가 있어서, 미유키는 일단 디스플레이에서 눈을 뗐다.
대화형 인터페이스가 진보한 현대의 처리능력을 발휘한다면, 어느정도 전문적으로 수학을 취급하는 인간이외, 자기가 계산문제를 풀 필요는 없지만, 수학적사고는 새로운 마법을 짤 때에 도움이 되니까, 란 이유로 오빠가 소홀히 하지마라고 명령을 받고 있다.
미유키는 ennui(권태로운)한 한숨을 쉬었다.
이런 때는, 만능인 오빠가 부럽게 생각된다.
오라버니께 가르침을 받을까......하고 아련히 생각하고, 서둘러 붕붕하는 소리가 날 것같은 기세로 고개를 흔들었다.
타츠야는 바로 그 렐릭의 분석에 돌입했을 것이다.
안그래도 자기가 타츠야의 자유를 속박하고 있으니까, 이 이상은 할 수 있는 한 수고를 끼치고 싶지 않다고, 미유키는 생각했다.
타츠야가 제1고교에 진학한 건, 미유키가 제1고교에 진학한 이유와 다름이 없다. 적어도 미유키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국립마법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마법과고교졸업자격이 필요, 라고는 해도, 어떤 일이든 예외는 있는 법이라서, 예를 들면 ‘기본코드’ 발견 같은 학술적 의의 높은 성과를 올린 자에게는 마법과 고교졸업유무와 관계없이 수험자격이 부여된다. 타츠야가 마음만 먹는다면 바로라도 수험자격을 얻을 수 있고, 손쉽게 합격할 수 있다는 것도 미유키는 의심치 않았다.
오빠가 목표로 하는 것이, 결국, 마법대학같은 고등연구기관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미유키는, 고교생생활이 그에게 있어 도는 길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었다.
타츠야가 그렇게 해야만 했던 이유는, 그가 미유키의 가디언이기 때문이다.
가디언이란건, 요츠바에게는, 특정의 요원을 자기 목숨을 희생으로 하더라도 지킬 역할을 지우는 자들을 말하는 것. 옛날 요츠바의 소녀를 습격한 비극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요츠바의 핏줄을 지키기 위해 선택된 전노(戰奴)의 이름이다.
그 역할은, 표면적으로 보디가드와 다르지 않다. 하지만, 일시적으로 고용된 ‘보디가드’ 와 ‘가디언’은 명확히 별종의 존재이다.
요츠바의 가디언은 태어날 때부터 정해진 역할은 아니지만, 일단 선택되면, 그 임기는 끝이 없다. 24/7근무는 보통 보디가드와 다를 것 없지만, 가디언은 그만 둘 권리가 없다. 호위대상에게서 해임되면 그만둘 수 있지만, 지금까지 요츠바의 가디언은 예외없이 가디언인채로 그 생을 마감했다.
타츠야가 어느정도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는 건, 떨어져있어도 가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법은 물리적 거리에 좌우되지 않는다. 둘 사이는 텔레파시까지는 통하지 않지만, 타츠야는 무의식영역의 일부를 써서 미유키의 주위를 상시, ‘사상을 부수하는 정보체를 인식하는 시력’으로 감시하고 있다. 아니, 감시하도록 마법을 걸고 있다는 편이 더 정확하다.
하지만 아무리 타츠야라도, 자고 있는 상황에서 마법은 쓸 수 없다.
거리는 관계없지만, 생활사이클을 맞출 필요는 있다.
휴일이나 장기휴가중은 미유키쪽에서 타츠야의 사이클에 맞출 수 있으나, 학교가 있는 날은 타츠야와 미유키가 같은 사이클로, 학교의 시간에 맞춘 사이클로 행동해야 한다. 게다가, 아무리 마법이 물리적 거리에 좌우되지 않는다고 해도, 역시 가까이 있는 편이 여러 가지 위협에 대처하기 쉽다는 건 확실하다.
하지만, 그것도 이것도 전부, 미유키가 타츠야에게 부여한 가디언의 임무를 풀지 않으면 생기지 않는 사정.
미유키가 타츠야를 해임한다면, 다른, 동성동년대의 가디언이 임명될 것이다. 아무리 마법사인원부족이라고 해도, 미유키는 요츠바차기당주의 최우익이니까.
무엇보다, 미유키가 타츠야의 가드를 바란 것은, 자기의 제멋대로는 아니다.
가디언의 임무는 요츠바 안에서 최우선되어 있다.
미유키의 가디언을 맡고 있을 사이는, 다른, 시시한 용건이 나올일은 없다.
더러운 역을 떠넘길 일도 없다.
부친도 부친의 후처도, 앞에서는 강하게 나올 수 없다.
타츠야에게 자기들을 도우라고 강요할 수 없다.
그런 사정을 고려하여, 같은 고교에 진학하고 싶다고 바란 것이니까 ― 그 근저에는 오빠와 떨어질 수 없다는 자기의 의존심에 있다는 것을, 미유키는 자각하고 있었다.강남역 라식 라섹 수술 잘하는 병원 안과
다시 한번 ‘후우’하고 미유키는 한숨을 쉬었다.
맘대로 되지 않는 자기의 마음과, 맘대로 되지 않는 숙제의 진척상황에.
일일이 배우지 않아도, 완성된 답안을 보기만 하면 된다, 라고 미유키가 생각해 낸건 그후 30분이 지난 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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